파워볼놀이터 파워볼실시간 실시간파워볼게임 분석 사이트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장범준이 1위 후보로 만났다.

12월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2월 첫째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FX시티

이날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가 올랐다.

지난 주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으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순위가 하락했던 블랙핑크는 다시 1위 후보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음원강자 세 팀 중 1위의 영광이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극본 김지수/연출 박수원)의 ‘조리원 여왕벌’ 조은정은 배우 박하선이 아니었다면 상상할 수 없을 캐릭터였다. 박하선은 엄마로서, 아내로서 완벽한 여성 조은정을 그려내며 때로는 우아하고 도도하고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짠내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른 이들에게 완벽한 엄마로 보이기 위해 노력했던 과정들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기도 했고, 택배기사 하경훈(남윤수 분)과도 미묘한 기류로 계속해서 다음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파워사다리

결혼과 출산, 육아 경험이 있는 박하선으로서는 그 누구보다 깊게 공감할 수 있었던 드라마였다. 그는 “완모도 해봤고 실제로 ‘육아 만렙’ 은정이처럼 육아에 대한 정보가 많다”며 “진짜 조리원 내 핵인싸라는 말도 들었었다”고 조은정 캐릭터와 접점을 밝히는가 하면, “개인적으로는 (아이도 중요하지만) 엄마가 우선이라고 생각하는 엄마이기 때문에 공감이 쉽진 않았지만 결국에는 은정이가 마지막에 할 말도 하고 달라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는 말로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밝혔다.

박하선은 현재 매일 오전 11시 전파를 타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DJ로 활약 중인 데다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로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산후조리원’으로 배우로서 또 한 번 진가를 인정받은 데 이어 ‘열일’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점에 대해 그는 “공백기가 영향을 미쳤다”며 “일이 그리웠고 쉰 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열일하고 있다”는 소감도 털어놨다. 지난 2005년 데뷔해 어느새 데뷔 16년차가 된 박하선. “이 작품이 주는 메시지는 결국 중요한 건 ‘나’라는 사실”이라며 ‘배우 박하선’으로서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박하선과 서면 인터뷰를 통해 그 이야기를 들어봤다.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N인터뷰】②에 이어>

-드라마는 결국 어떤 엄마가 돼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주지 않는다. 다만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져주는데, 박하선 배우도 아이가 있는 엄마이자 일을 하고 있는 워킹맘으로서 이 메시지에 어떻게 공감했을까.홀짝게임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해 이렇게 말해주는 드라마가 그동안 없었고 이 작품이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 은정이는 모성애에 너무 치우쳐있는 사람이었지만 점점 깨달아가는 부분이 있어서 참 좋았다. 드라마에서는 아이가 먼저인 은정이 같은 캐릭터도 있고, 엄마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루다나 현진이 같은 캐릭터도 있었기에 그런 다양성을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이 아니었나 싶다. 이 작품이 주는 메시지는 결국 중요한 건 ‘나’라는 사실이다. 개인적으로 엄마는 아이의 옆에 있어 주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너무 애쓰지 않아도 존재 자체로 좋은 엄마이고 귀중한 사람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올해 ‘산후조리원’ 뿐만 아니라 라디오 DJ로도 활약 중이고, ‘며느라기’까지 ‘열일’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은 워킹맘인 시청자들에게도 동기 부여가 되는 모습이기도 하다. 올해 이렇게 활발히 활동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고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어떤 점이 원동력이 됐을지, 또 연기에 대한 여전한 열정과 갈증이 있었을 텐데 그 마음가짐은 어떠한지도 궁금하다.

그간의 공백기가 영향을 미친 게 아닐까 싶다. 정말 일하고 싶었고 일이 그리웠고, 그래서 쉰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재미있게 열일하고 있다. 회사나 주변에서 많이 걱정해주시는데 정말 전혀 하나도 안 힘들다. 제작 환경이 너무 좋아져서 여러 가지 병행할 수 있게 된 점도 감사드릴 일이다.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박하선/키이스트 © 뉴스1

-‘산후조리원’은 여성들의 삶과 출산 세계를 이렇게 구체적으로 다룬 드라마로는 처음이었는데, 박하선 배우에게도 큰 의미가 될 것 같다. 어떤 의미의 작품으로 남을까. 연기적인 갈증이 해소된 부분도 있었을지, 배우로서 이 작품을 통해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나 ‘청년경찰’의 경우에는 이제 다시 시작이라는 기분이 들었었는데, ‘산후조리원’은 제게 있어 터닝포인트인 것 같다. 제가 너무 공감을 하고 작품에 임했기에 할 수 있는 최상의 연기를 할 수 있었던 작품이 아닐까 생각된다. 많은 사람에게 ‘박하선이 다른 역할도 할 수 있구나, 다양한 잠재력이 있구나’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게 해준 고마운 작품이고, 제 연기의 지평을 넓혀 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칭찬 받고 있을 때, 연기를 꾸준히 하고 있을 때가 감이 제일 좋은 데 지금이 그 때라고 생각해서 계속 연기를 하고 싶고 저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전 아직도 보여드리지 않은 게 너무 많다.(웃음)

aluemchang@news1.kr

방송화면 캡쳐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건어물 맨으로 변신했다.

노라조(조빈, 원흠)은 5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 유쾌한 ‘백파더 송’으로 요리 주제를 소개했다.

노라조는 오늘의 주제인 ‘건어물 종합 선물 세트’를 노래와 의상으로 알렸다. 조빈은 세 가지 반찬으로 이뤄진 모자와 건어물 반찬이 올려진 접시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원흠은 레드 컬러의 슈트에 건어물이 올라간 접시 넥타이를 더했고, 만능 양념장을 표현한 의상으로 조빈과 조화를 이뤘다.

이후 무대를 마친 노라조는 이번 의상에 대해 건어물과 만능 양념장의 조화를 살렸다고 밝히며 남다른 센스를 강조했다.

이에 양세형 역시 “오늘 한층 더 상쾌하다”고 했고, 노라조는 “유병재 씨도 온 만큼 더 상쾌하게 해보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elnino8919@osen.co.kr

방송화면 캡쳐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쇼! 음악중심’ 카이가 솔로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엑소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 카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카이는 “새로 데뷔한 신인 가수 카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카이는 “신곡 ‘음’은 직진 러브송이다”라며 “나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있으니 확인해달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보아, 갓세븐, 카이, 노라조, WOODZ, NCT U, 모모랜드, 이달의 소녀, 우아!, 엘라스트, 드리핀, 스테이씨, 블링블링, BAE173, NTX, 쿠잉 등이 무대를 꾸민다. /elnino8919@osen.co.kr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엑소 카이가 ‘쇼! 음악중심’에서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카이는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솔로앨범 ‘KAI’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8년 만에 솔로로 나서는 카이는 무대에 앞선 인터뷰에서 “솔로 데뷔한 신인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타이틀곡 ‘음 (Mmmh)’을 “기가막힌 곡”이라고 소개하며 즉석에서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 “저의 새로운 출발 함께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음 (Mmmh)’과 ‘Hello Stranger'(헬로 스트레인저) 두 곡으로 무대에 오른 카이는 감각적인 춤선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보아, 카이, 갓세븐, 노라조, WOODZ(조승연), NCT U, 모모랜드, 이달의 소녀, woo!ah!(우아!), 엘라스트, 드리핀, 스테이씨, 블링블링, BAE173, NTX, 쿠잉 등이 출연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